LG전자, 밀라노 명품가구거리에서 빛난 초 프리미엄 LG 시그니처

최고관리자 0 334

LG전자(066570, www.lge.co.kr)가 이탈리아에서 초 프리미엄 'LG 시그니처(LG SIGNATURE)'를 앞세워 프리미엄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LG전자는 지난해 말부터 명품가구 매장들이 입점해있는 이탈리아 밀라노 두리니(Durini) 거리에 'LG 시그니처 갤러리'를 운영해오고 있다. 

'LG 시그니처 갤러리'는 올레드 TV, 세탁기, 냉장고, 가습공기청정기 등 'LG 시그니처' 제품들을 '블랙 앤 화이트(Black&White)' 인테리어와 조합해 작품으로 연출했다. 

또 갤러리 외관은 투명 유리로 돼 있어 최근까지 약 70만 명의 두리니 거리 고객들이 'LG 시그니처' 제품들을 살펴볼 수 있었다. 

LG전자는 'LG 시그니처 갤러리'에 현지 건축가와 오피니언 리더들을 초청해 ▲기술 혁신으로 이룬 압도적인 성능 ▲본질에 충실한 정제된 디자인 ▲지금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직관적인 사용성을 갖춘 'LG 시그니처'를 고객들에게 소개하고 있다. 

'LG 시그니처'는 유럽의 유명 건축가와 디자이너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독일의 건축가 하디 테헤라니(Hadi Teherani)는 "좋은 디자인은 실용적이고 편안해야 하는데 'LG 시그니처' 디자인은 모두 갖췄다"고 평가했다. 

영국의 인테리어 디자이너 애슐리 힉스(Ashley Hicks)는 "이상적인 홈 인테리어가 추구하는 요소인 개성, 매력, 편안함 그리고 아름다움을 갖춘 디자인"이라고 호평했다. 

LG전자 글로벌마케팅센터장 한창희 상무는 "차별화된 프리미엄 마케팅으로 'LG 시그니처'의 압도적인 성능과 정제된 디자인을 알릴 수 있는 기회를 지속 마련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0 Comments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 Issue
 
 
 
Copyright 2017 한국회계신문 All right reserved
이용약관    이메일무단수집거부    개인정보취급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