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유플러스 대학생 감성서포터즈' 1기 수료식 개최

최고관리자 0 343

LG유플러스(부회장 권영수/www.uplus.co.kr)는 '신뢰', '소속감', '휴머니즘'의 브랜드 가치 홍보를 성공적으로 마친 '유플러스 대학생 감성서포터즈' 1기의 수료식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유플러스 대학생 감성서포터즈(이하 '유대감') 1기는 196개 팀, 597명의 대학생이 지원해 지난 9월 최종 7팀, 총 24명으로 구성됐다. 

선정된 유대감 1기는 10월부터 5개월 간 매월 1회 미션을 통해 대학생의 객관적인 시선과 창의적인 표현을 담은 SNS 창작물 42편을 제작했다. 

LG유플러스는 신뢰, 소속감, 휴머니즘이라는 브랜드 가치 아래 사회공헌과 고객감동 활동을 진행 중이며 유대감은 이러한 활동을 소재로 콘텐츠를 제작, LG유플러스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홍보했다. 

대학생들의 젊은 감성, 풍부한 창의력, 객관적인 시각이 담긴 LG유플러스 브랜드 콘텐츠를 선보여 고객의 공감을 통한 자발적 확산을 끌어냈다는 평가다. 

특히 LG유플러스의 사회공헌 활동 중 임직원이 청소년들의 꿈 길잡이로 나서는 'U+꿈+' 활동을 소재로 제작된 '집현저스'팀의 카드뉴스 '아이들의 꿈을 채워라'는 훈민정음을 패러디한 참신함과 신선함이 돋보인 콘텐츠로 12월 4주차 페이스북 인기 톱 10에 선정되기도 했다. 

군대에 있는 연인과의 기념일을 스토리로 LG유플러스의 병사 수신용 휴대전화 지원 사회공헌 활동을 자연스럽게 녹여낸 'HAMM'팀의 '기다리는 모든 분들을 응원합니다' 콘텐츠 역시 페이스북에서 군인 커플과 가족의 댓글이 이어지며 공감을 이끌어냈다. 

유대감 1기는 작년 9월 발대식 이후 SNS 콘텐츠 제작은 물론 10월 잠실야구장에서 진행된 5G 프로야구 중계 시연 행사 페이스북 라이브 방송, 11월 'U+멤버십 공감릴레이' 행사 고객 인터뷰 등 대내외 행사 홍보에도 나섰다. 

또한 LG유플러스 사내 콘텐츠 교육을 진행하기도 했다. 

유대감 1기 '유플라잉'팀의 정나연 학생은 "학교에서 배우지 못했던 실무를 배운 뜻 깊은 활동이었고, 유대감 2기도 진행된다니 기쁘다"라며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LG유플러스는 활동 최우수팀으로 선정된 'HAMM'팀과 1기장으로 활약한 '멘토스'팀의 이상래 팀장에게 소정의 장학금을 수여했으며, 유대감 1기 전원에게는 수료증과 활동비를 제공했다. 

유대감 2기 모집은 3월에 진행되며, LG유플러스는 유대감 활동을 통해 고객이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를 지속 전달할 계획이다. 

LG유플러스 김희진 브랜드전략팀장은 "사회공헌과 고객감동 활동을 소재로 고객들의 공감과 확산을 성공적으로 이끌어낸 유대감 1기에게 감사의 말을 전한다"라며, "앞으로 유대감 2기 활동을 통해 LG유플러스의 브랜드 가치인 신뢰, 소속감, 휴머니즘을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0 Comments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 Issue
 
 
 
Copyright 2017 한국회계신문 All right reserved
이용약관    이메일무단수집거부    개인정보취급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