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계

네이버 지식iN 엑스퍼트(eXpert)에서 공인회계사를 만난다

최고관리자 0 46

한국공인회계사회(회장 최중경)는 네이버(주)와 함께‘지식iN 엑스퍼트(eXpert) 서비스(이하“엑스퍼트”)’에 「회계/감사」코너를 신설하고 실시간 온라인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엑스퍼트는 이용자가 1:1 채팅으로 각 분야 전문가와 실시간 상담을 나눌 수 있는 지식 플랫폼이다. 

 

새롭게 신설된「회계/감사」코너는 결산 회계처리, 회계감사, 세무조정 등 관련 상담뿐만 아니라, M&A, 사업계획서 작성 및 창업컨설팅, 보조금 지원사업 관련 상담 서비스도 제공하며, 이용자는 본인이 원하는 상담상품을 선택한 후 네이버 페이를 사용하여 구매할 수 있다.

 

현재 개업 중인 공인회계사는 네이버 엑스퍼트 사이트에 전문가로 참가 신청할 수 있으며, 지난 달 28일부터 서비스가 시작되었다. 

 

한국공인회계사회는“이번에 신설된 엑스퍼트 「회계/감사」서비스로 「회계·세무전문가」만이 아닌 「경제·경영전문가」로서 공인회계사가 기업뿐만 아니라 일반 국민들에게 좀더 친근하게 다가가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공인회계사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0 Comments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 Issue
 
 
 
Copyright 2017 한국회계신문 All right reserved
이용약관    이메일무단수집거부    개인정보취급방침